본문 바로가기
여행

상주여행 경천섬 카페621 커피콩빵세트 추천

by 커피는바닐라라떼 2025. 11. 8.
728x90
반응형

상주여행 갔다가 경천섬 근처의 카페 621 내돈내산 추천 후기입니다. 특히나 커피콩빵 세트 완전 가성비도 좋고 카페 앞 야외 텐트도 있어서 캠핑 느낌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상주 카페621
주소 : 경상북도 상주시 경천로 154
카페 이름 : 경북 상주시 헌신동 621-2
                   구 지번 기준으로 작명 추정
비고 : 식약청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영업시간 : 09:30~18:00

경천섬 근처에는 카페가 많지만 살짝 여유가 있는 곳을 찾은 카페621입니다. 커피콩빵 세트 즉 아메리카노가 함께 세트로 나오는 6000원 가성비가 좋은 메뉴도 있습니다.
여행에서 대형 혹은 프렌차이즈카페보다 이런 동네 카페를 다니는것도 아주 큰 즐거움입니다.

모름지기 중품이상 식물이 잘 관리된 매장이라면 업종이 무엇이든 실패할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그런데 다육이 같은 작은식물부터 여인초(혹은 극락조), 해피프리(혹은 극락조)까지 잘 관리하고 계셨습니다.
극락조와 여인초 그리고 녹보수와 해피트리는 얼핏 멀리서 보면 구분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일단윽 병행표기(?)한 나름의 정통식물블로거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도 간단 심플하면서도 나름 감성적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보니까 오른쪽 사진 상단부 그림이 왠지 잘 모르겠지만 롯데리아 감성 물씬입니다.
팝콘과 크로플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아이가 있는 분들이 같이 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 둘째는 그래서 당연하게 크로플로 수리수리 마수리 주문을 했습니다.

층고가 높아 답답한 부분이 없었고 이렇게 실내에 캠핑 느낌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여러 종류가 같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간에 대품 화분들이 마치 가벽 느낌이 있어 개방되어 있지만 또 나름 시크릿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카페621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콩빵세트와 크로플 그리고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커피만 마시려고 했는데 또 왠지 카페에서 커피만 마시면 조금 아쉽습니다.

커피콩빵 사실 큰 기대는 안 했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크로플도 역시 둘째가 엄청 맛있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커피콩을 많이 보셨어도 진짜 커피는 잘 못보신 분들도 많습니다.

요게 바로 저희집에서 곌 키우고 있는 커피나무 그리고 커피열매입니다. 초록색 열매가 이렇게 잘 익어서 빨간 커피콩으로 변해갑니다.
예전에 수확을 해서 건조하고 로스팅하고 다시 갈아서 커피로내려마시고는 했는데 지금은 그냥 카누가 더 맛있긴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바로 앞 야외에 캠핑장에 온 듯한 텐트도 있어 날씨가 좋을때에는 여기서 캠핑의 느낌으로 즐기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나중에 카페621에 다시 온다면 여기서 커피 한 잔을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주에 갔을때는 거리 곳곳 마다 귤나무가 있었는데 상주는 제가 간곳은 어디를 가나 감나무가 항상 있는거 같습니다. 카페 뒤에도 역시 감나무가 있어서 잠시 구경을 했습니다.
요 감은 살짝 왠지 오리느낌도 드는것 같습니다.  

상주 카페621는 대형베이커리카페는 비록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가볍게 들리기 좋은 크로플 그리고 커피콩빵 맛집 카페였습니다.

상주 카페621 한줄평입니다.
가성비 커피콩빵세트와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상주 #상주여행 #상주카페 #cafe621 #경천섬카페 #카페621 #경천섬근처카페 #상주감나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