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의정부 곤제포차 셀프바 맛집 현지인 추천 술집

by 커피는바닐라라떼 2025. 11. 26.
728x90
반응형

의정부가 저에게는 3번째 고향입니다. 금요일 밤 의정부 갔었다가 포차가 가고 싶다는 와이프님 의견에 따라 의정부 현지인이 추천을 해서 함께 간 의정부곤제포차입니다.
참고로 셀프바에서 멜론을(노래 멜론 말고 진짜 멜론입니다) 주는데 그것만 하다라도 완전 가성비 술집입니다.

곤제포차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35-1
영업시간 : 15시~03시
특이사항 : 완전 초 가성비 셀프바

곤제포차 주소는 의정부 민락동에 있습니다. 민락동이 옛날에는 논과밭 그리고 비닐하우스 밖에 없었지만 많이 발전했습니다.
의정부에서 가성비가 좋은 술집 찾을 때에 늘 고민이 됩니다. 월급은 개미눈물만 만큼 오르는데 물가는 점점 막
오르고, 음식의 양은 줄고 제 주식도 같이 줄고 슬픈 나날들의 연속입니다.

그러다가 앞서 말씀을 드린대로 여수포차 이후에 와이프님의 포차사랑으로 인해 의정부에 갔다가 와이프님 의정부 친구분들과 다 함께 갔던 의정부 현지인 추천 민락동에 있는곤제포차입니다.
원래 이때 새벽 1시라 포스팅을 쓸 생각이 없었는데 의외로 너무나 괜찮아서 바로 리뷰를 남기기로 했습니다. 퇴근을 하고 바로 가기도 좋고 하니면 늦은 시간 2차·3차 포차를 찾을 때도 딱 맞는 시간대입니다.

특히나 셀프바 멜론과 귤 그리고 치즈, 견과류 등 단순하게 구색맞추기 셀프바가 아니라 구성이 탄탄하고 기본 메뉴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요즘 같은 물가에 여기가 바로 인정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참고로 저 같이 과일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멜론만 먹고 나와도 충분히 본전 뽑습니다.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까지 있습니다.
돼지특 맹목적인 무한 셀프바 사랑입니다.

저희가 갔었을때는 날이 추워 밖에 있을수가 없었는데 따뜻한 날에 진짜 로포차느낌 물씬나는 분위기입니다.
곤제포차 포차 특유 시끌벅적함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실내가 잘 정돈된 느낌입니다. 은근히 넓어 단체 모임 자리도 괜찮고 그냥 둘이 조용히 먹고 마시기도 부담이 없고 조명도  밝지 않고 딱 술을 한잔 하기좋은 분위기라 현지인분도 여기 단골집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부분이 바로 셀프바입니다. 보통 포차 셀프바가 첫사랑 처럼 있기는 하지만 큰 의미가 없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 여기는 확실하게 신경 쓴 느낌입니다.
메론도 맛이었고 꼬깔콘도 전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니  관리도 잘되어 있어서 메인 메뉴를 시켜두고 부족한 것은 셀프바로 추가 안주를 만들어 먹는 재미가 꽤 큽니다.
솔직히 이 구성만 하더라도 가성비 포차로 인정할 만합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신 석화입니다. 전광석화처럼 바로 해치웠습니다. 서비스는 한글로는 아마도 사랑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봅니다.

메뉴 가격이 대부분 1~2만 원대의 무난한 편입니다. 특히 ABC 세트메뉴로 구성을 해서 할인가격으로 먹을수가 있습니다.
양이 적지 않으며 안주들이 전체적으로 손이 잘 가는 스타일이라서 술이 들어가는 속도가 진짜 장난아닙니다.
또 술집에서 먹는 술맛이 그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역시 겨울철에 최고인 국물 안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하는 오뎅탕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니 단백질을 위해 두부김치도 주문을 합니다.
여기 두부김치 맛집으로 너무 맛있습니다.

그래도 탄단지니까 혹여 탄수화물만 왕따를 시키면 안되니이렇게 떡볶이까지 주문애서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다이어트는 내일의 나에게 또 다시 업무를 이관시키면 됩니다.

가성비와 메뉴 구성의 포차 분위기가 잘 균형 잡힌 의정부 술집으로 특히 셀프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만족할 만 포차입니다.
다음에도 민락동에서 편하게 술을 한잔 하고 싶을 때 재방문 의사는 100%입니다.

곤제포차 한줄평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셀프바 만점의 포차입니다.


#의정부맛집 #의정부술집 #의정부포차 #곤제포차 #의정부가성비술집 #의정부 #의정부곤제포차 #민락동포차 #민락동술집 #의정부현지인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