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교도소세트장 근처 카페 익산 몽뜨레 파르페맛집

by 커피는바닐라라떼 2025. 9. 19.
728x90
반응형

익산 여행 중에 교도소세트장에 가기 전에 근처 카페에 들러 카페인 그리고 당보충을 위해서 들린 몽뜨레 카페입니다. 예쁜 큰 정원이 있었는데 집을 개조한 익산 카페입니다.
진짜 교도소 아니고 촬영장 교도소세트장입니다.


몽뜨레카페 주소는 전라북도 익산시 성당면 회선길 36 몽뜨레카페입니다. 안으로 가는 길이 여기가 맞는건가 했었는데 맞습니다.    
약간은 시골길 가는 느낌입니다.

맨 처음에는 정말로 잘못 어디 남의 집을 들어온 것처럼 느껴지는 비주얼이였지만 반대로 시골 전원주택 느낌이 아주 물씬 입니다.
왠지 카페의 지붕위 구름도 마치 비상하는 피닉스느낌입니다.
제 주식도 비상하긴 하는데 저 비상이 아니고 그림게임 할때 앞사람 청단 비상 할때 그 비상입니다.

저도 지금음 텃밭을 갖고 있어 잘 알고 있지만 이렇게 나무와 정원을 잡초 없이 예쁘게 가꾸기가 정말로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잡초들이 정말로 눈만 뜨면 마구마구 자라서 엄청나게 관리가 필요합니다.
중품 이상 식물들이 잘 관리 되는 매장이라면 어디를 가나 최소한 실패할 확률이 적은게 제 기준인데 여기는 제 기준에 아주 딱 부합하는거 같습니다.
몽뜨레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진짜로 엔틱한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정말 구옥개조 카페같이 이층집 전원주택 그대로 구조가 느껴집니다.

세상에 많은 카페를 가봤었지만 한옥카페 아닌곳에서 신발 벗고 실내화 신는 카페는 여기가 처음이였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많아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지만 의자나 테이블이 정말 이색적인 느낌입니다.
그리고 각 테이블 마다 전부 다 컨셉이 달라서 더 신기했었습니다.

인생은 한방이지 해서 한방차부터 커피와 에이드, 티 다양하게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카페라떼와 파르페맛집이라고 해서 둘째를 위해 아이스크림파르페도 주문을 했습니다.

이렇게 정말로 영화 소품에서 나올것 같은 장식장도 있습니다. 왠지 만화 미녀와 야수에서 본것 같은 그럼 느낌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무척이나 고풍스러운데 너무 무거운 느낌을 주지 않기 위해서 중간에 인형을 두신것 같습니다. 저희는 일층에 자리가 없어 이층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2층도 꽤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역시나 고풍스러운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자리마다 뱃살을 잘 가려줄 쿠션도 있었습니다. 도대체 제 뱃살은 언제 뺄수가 있는건지 의문입니다

저희가 주문했던 카페라떼와 파르페가 나왔습니다. 이걸 보니까 제 뱃살이 왜 항상 나와 있는지 바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공기만 먹고도 살이 찌는게 아니라 공기를 마실때 뭘 자꾸 같이 먹어서 그런거입니다.
몽뜨레파르페가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롭 과자가 꽂혀진 스타일이라 요새 느낌의 핫한 느낌은 아니였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옛날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맛입니다.

지금은 단지 로또 맞아서 그냥 맛있게 추억의 맛 말고 수억의 맛을 느껴보고 싶을 뿐입니다. 몇백억 유산균 먹는것도 그냥 몇백억 돈 먹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정말로 어디 영화나 혹은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느낌 익산 몽뜨레카페 내돈내산의 후기였습니다.

익산 몽뜨레카페 한줄 요약 후기입니다.
전원주택을 개조한 분위기 좋은 파스타맛집 카페입니다.

#익산 #익산여행 #몽뜨레 #몽뜨레카페 #익산몽뜨레 #익산몽뜨레카페 #익산카페 #익산교도소세트장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