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주 러브앤러브스파펜션 가족단위 가성비 펜션 내돈내산

by 커피는바닐라라떼 2024. 9. 8.
728x90
반응형

경주여행 중에서 숙소로 묵었었던 경주 러브앤러브스파펜션입니다. 러브앤러브스파펜션은 토요일 기준 125,000원이며 실제로 이런 저런 할인을 감안한다면 11만원 후반대(후반대라고 쓰고 119,000원 카드 결제)까지 가능한 온가족 가성비 숙소입니다.

저희는 꼭 스파펜션을 찾은것은 아닌데 가격이 너무나 착하다 보니까 여기에 예약을 했습니다. 다만 위치가 경주라고 하기에 지리적으로 거의 울산쪽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로 치다면 종로나 그런 곳은 아니고 도봉과 노원 정도에 있다고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저희가 예약했던 러브앤러브펜션 201호입니다. 4인 가족까지 가능하며 저희는 기본요금에서 어린이 2명이 추가되어 현장에서 3만원을 추가 결제를 했습니다. 방 마다 거의 구조는 비슷비슷 한것 같습니다. (옆방 친구네 방에 가서 구경한 결과입니다)


  201호 4인용 방 구조는 실내 테이블과 베란다쪽으로는 또 바베큐를 할수가 있는 테이블, 그리고 큰 침대와 어른용 스파욕조 와 아이용 카욕조가 있습니다. 4명이서 쓰기에 전혀 손색 없는 크기입니다.

내부에는 하이라이트와 기본적으로 특이하게 양념장이 있는데 간장과 설탕등이 있고 전반적으로도 아주 깔끔한 편이였습니다.

냉장고도 안쪽에 끈적거리거나 안쪽에 눌러 붙은거 없이 아주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베란다로 나가는 앞쪽에 뜬금 없기는 하지만 조화가 있는데 이게 왜 있지 했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진짜 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멀리서 보면 정말 그럴듯한 느낌입니다.

베란다에는 테이블이 있는데 바베큐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저희는 이미 회와 닭강정, 밀키트 등만 준비해서 가져와 먹어서 베란다를 별도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여기 환풍 시설도 있어서 고기를 굽더라도 냄새나 연기나는 음식도 여기서는 문제가 없을 듯 싶습니다.

침대와 에어컨인데 저희 방 기준에는 에어컨도 비교적 새것이였으며 침구류 등도 전반적으로 냄새 없이 아주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봄이라면 경주벚꽃을 보면서 스파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사실은 여기 필살 무기가 다른 것이 있습니다. 이렇게 스파가 아이전용스파욕조가 또 옆에 있습니다. 자동차 모양이라서 특히 어린이집을 다니는 아이에게 딱 좋을것 같은데 초딩 저희 둘째도 여전히 좋아하긴 했습니다.

욕실에 비누와 샴푸, 린스, 바디클렌징 등등 기초적인 물품은 구비되어 있고 다만 칫솔과 치약은 개별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저도 꽤 많은 펜션등을 다녀 봤지만 이렇게 고대기가 있는 펜션은 처음으로 봤습니다.

그리고 싱크내 수납장에 고무장갑과 행주를 비롯해서 각종 사용가능한 주방도구도 빠짐 없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 소주잔도 있으니까 일회용 종이컵은 안쓰셔도 됩니다. 그리고 신기한것이 접시가 무려 코렐입니다. 저희집 접시는 코렐 빨간 꽃인데 여기는 파랑꽃으로 거의 비슷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메이커 쿠첸밥솥과 커피포트까지 모두 필요한것은 다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를 추천하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는 저희는 비록 이용하지 않았지만 경주스파단지내 투숙객을 위한 공용수영장이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저희 가기 전에 한번 갔었는데 어린이들이 놀만한 크기의 풀이 2개 정도가 있다고 한거 같습니다. (다만 술을 먹다 들어서 기억에 살짝 왜곡이 있을수 있습니다)

굳이 경주여행 중 시내권 숙소를 원하시지 않고 아이와 함께 가성비 숙소를 원하다면 괜찮습니다. 저희는 올 가을쯤 재방문 하기로 했으니까 조만간 다시 가볼 예정입니다.

#경주 #경주가성비펜션 #경주러브앤러브 #경주가성비숙소 #경주러브앤러브스파펜션 #러브앤러브펜션 #경주스파펜션 #아이스파펜션  

728x90
반응형